상단영역

편집방향

Introduction

본문영역

com1-top

국회일보은 시대적 사명을 갖고 흐트러진 정치문화를 바로잡고, 시대가 필요로하는 인재를 발굴하여 정치인의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고 나라와 국민에게 봉사하는 참신한 정치인의 옥석을 가려내, 유권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차기 대통령과 국회의원과 지빙의원을 뽑을 수 있도록 인터넷매체인 국회일보을 통하여 정보전달의 창구로서 기능과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제 풀뿌리 민주주의의 열기를 모아 여의도 국회의사당의 선량들이 지역주민을 위하고 소외된 민원에도 귀기우려 더욱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의정활동이 될수 있도록 지원하고 육성하는 매체로 상생의 법안처리를 통해 국민들이 더욱 잘사는 그날을 위해 합리적인 뉴스 개발에 심혈을 기우려 나가겠습니다.

국회일보은 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사회 각 부분의 잘못된 문제점을 과감히 지적하고 시정을 촉구하여 입법기관인 국회가 제 구실을 할 수 있도록 국회소식을 통해 새로운 언론창달을 위한 새로운 대안을 제시 하는 매체로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국회일보은 국정감사 주요 이슈, 일하는 국회를 위한 정책 대안, 분배정책과 성장정책의 해법 정치인의 철학, 리더쉽, 도덕성, 청렴도, 봉사활동, 정책추진내용, 정책입안 실적과 완성도 등 국회의원의 의정활동을 분석하여 일하는 국회의원의 참 모습을 실현하는데 앞장서는 매체로서 민주주의 완성을 지향하는 정치미디어로서의 핵심역할을 수행하는데 역점을 두도록 하겠습니다.

국회일보은 정치발전을 선도하고 대한민국 정치문화를 성숙시키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비판기능도 강화시켜 진정한 정치미디어로서 문제점은 과감하게 지적하고 정론제시를 통해 세상을 바꾸어 나가는 매체로 앞장서 나가겠읍니다.

국회일보은 3천만 유권자 여러분들과 풀뿌리 민주주의를 위해 봉사하는 전국의 지방의회의원들과 지방자치단체장, 그리고 전국의 10만여 각종단체와 협회 임직원들과 경제발전의 주역들인 기업들과 함께 더욱 효율적인 정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감시하는 신문으로 거듭나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