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우현 의원, 포곡읍 램프설치 확보 기여 ‘갈채’

이우현 의원, 포곡읍 램프설치 확보 기여 ‘갈채’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15.11.03 01:03
  • 전체기사 415,85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 개설 10억·포곡읍 램프설치 40억

이우현 새누리당 국회의원(용인 갑)은 2일 포곡읍 둔전리 주민들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둔전발전협의회장을 비롯하여 이장. 부녀회장. 주민들은 이우현 국회의원(새누리당 용인갑)을 초청, 간담회를 개최하고 경전철 하부 체육공원 조성 3억. 중1-50호(포곡로 118번길) 도로 개설 10억. 포곡읍 램프설치 40억 예산 확보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감사장을 전달했다. 

김용주 주민대표는 이우현의원이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지역 주민과 소통하며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예산을 확보하였다며 감사장 전달 배경을 밝혔다.

이어 간담회에서는 이의원에게 영문중. 포곡초 학교 환경개선과 인도설치공사. 도시계획도로 1-50호에 조속한 공사추진을 요청했다.

이 의원은 감사장 전달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용인시 재정이 열악하여 이런 민원도 제때 해결되지 않아 선출직 국회의원으로서 무척 죄송스럽다고 말하며 건의하신 민원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다각적으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예산이 문제된다면 최선을 다해 확보 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국회예산결산위원으로서 용인시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2016년 국비확보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는 이우현 국회의원과 김상수 시의원. 이길우 둔전발전협의회장. 김용주 이장협의회장. 주민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